우리 카페에 대한 감상
[운영자교통방]
석수맨 2009-04-30 , 조회 (32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주님께서 우리 카페를 이처럼 발전하게 하시니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 안에서 우리의 섞임을 위해 우리가 사는 시대에 걸맞는 도구와 수단을 활용하게 하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이러한 공간 안에서 순수하게 그리스도의 측량할 수 없는 풍성을, 또한 하늘에 속한 신성한 사랑을  나눠 갖는 넘치는 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유동희
아멘~!!
이홍덕
그렇습니다. 우리 믿는이들은 모이고 기도하고 교통하고 섞일 때 주님의 역사가 있다는 것을 성경에서 보고 배웠습니다. 안양교회 모든 지체들이 함께 이 카페를 주님으로 채우고 누리고 흘러보내길 원합니다. 우리 후세들과 이방인들에게로...
술람미
청주교회 까페에 들어가 보니 회원은 100명이 넘는데 분위기는 적막 강산 입니다. 방문할때마다 느끼는 것은 조용하다 못해 가슴이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가끔씩 들러서 댓글도 달아 주시고.. 이웃집 까페도 살립시다.
술람미
박형제님 께서 까페를 관심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너무나 공급을 받습니다. 저도 형제님의 본을 받아 까페지기 (이홍덕) 형제님 혼자 짐을 지고 가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모쪼록 안양 교회까페가 청년들로 넘쳐나기를 ...
이홍덕
아멘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