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자매
자유공간
enjoy 2009-04-19 , 조회 (17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저는 카페에서 글쓰기라는 것을 처음해보네요 새롭네요 저도 자주 지체들과 더욱 섞이기를 원합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이홍덕
아멘 섞임만큼 중요한 것은 없지요.섞임을 통해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두에게 고르게 되기를 갈망합니다.
유동희
아멘~!! 정말 까페에 들어와서 느끼는것은 개인적으로 함께할수없지만, 정말 많이 섞여짐을 체험할수 있습니다. 자매님 까페에서 더섞여지므로 우리가 고르게되며 아무런 차이점이 없어지기원합니다~!!
술람미
자매님 이곳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우리가 이런 공간을 통하여 서로 섞일때 지체들을 더 깊이 알게 되고 , 지체들을 새롭게 감상 하게 되고, 지체들을 더 깊이 사랑하게 됨을 느낀답니다. 자주 오셔서 공급해 주세요^^
jacoblim
아멘! 환영합니다. 자주 들르세요
석수맨
주님은 항상 우리를 우리가 전혀 예상하지 못하는 놀라운 정경으로 우리를 이끄십니다. 앞으로 지체들과 더욱 섞여 주님의 측량할 수 없는 풍성을 함께누리시기를...
유미연
자매님 이곳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자매님 까페에서 더섞여지므로 우리가 고르게되며 아무런 차이점이 없어지기원합니다~!!
추미자
안양교회 카페를 통해 이중의 섞임을 하니 정말 좋습니다.. 많이들 참여 하셔서 이곳을 통해 주님이 더욱 표현 되기를 소망합니다.
목양
아멘 !! 더욱 섞이기 원합니다. 반갑습니다.
술람미
석수맨형제님 권유로 카페에 들어왔는데 많은 누림의 시간 되었습니다 형제님께 감사하고 주님 많이많이 사랑합니다 강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