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한해동안 김해교회 카페의 활성화에 기여한 분들에 대한 시상을 약속대로 실시합니다.
이번시상은 나름대로 공정을 기할려고 노력을 많이 했지만, 다소 불만이 있는 분들이 계시드라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올해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먼저 작년에 받은 압력 밥솥에 대한 시상입니다.
**** 밥솥상 : 이 혜 주
- 작년 한해 대학생 홈 미링 현장에서 신선하게 현장감 있게 글을 올려줘서,특별히 오후 출출한 시간에 맛있는 음식사진들을 올려서 지체들의 식욕을 돋구어 건강을 증진케 한 공로가 크므로 본 상을 수여합니다.
( 결혼해서 잘 사용하세요^^*)
**** 참새상 : 임 향 아
- 글은 많이 올리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의 글에 유머넘치고 발랄한 댓글로 보는 사람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한 공로가 크므로 본 상을 수여합니다.
**** 활력상 : 김 기 옥
- 바쁜 가운데서도 캠프스 홈미링과 특별히 어린이 소그룹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하여 계층별 봉사에 좋은 간증을 유지하며 따끈따끈한 소식을 카페에 올려 카페를 훈훈하게 한 공로를 인정하여 본 상을 수여함.
**** 엔터테이먼트 상 : 유 만 상
- '찬송이 있는곳에 내가 있다'는 것을 여실히 증명해 준 장본인으로서 꾸준하게 지체들의 찬송을 올려서 카페의 분위기를 UP한 공로와 수고를 인정하여 본 상을 수여함
**** 찰칵 상 : 안 호 균
- 교회의 행사와 새신자와 새로운 지체들을 위해 고가의 카메라를 구입하셔서 ,원판불변의 법칙을 깨뜨리고 원판보다 훨씬 좋은 사진을 (땅을 팔아서) 제공하는 공로를 인정하여 본상을 수여함.
---- 이혜주 자매외에 다른 분들은 시상품으로
Two men eat 하다가 One man dies 해도 모를 만큼 맛있는 피자를
한판도 아니고 두판도 아니고 무려 6판을 배달해 드리겠습니다.
지체들과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수상 소감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