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나 가입신청 1차 목표를 1천명으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오늘(3/12)부터 두 종류의 이만나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하나는 생명 방면(초신자들을 위한)이요
또 하나는 기존대로 진리 방면입니다.
가입할 때 둘 중에 하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열심히 추천하시고 신청하셔서 1차 목표인 1천명을
다음 주 안으로 돌파합시다!!
이어서 2차 목표는 2천명으로 할 것입니다
## 생명 이만나##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1 - 먼저 하나님의 얼굴을 봄
성경구절 |
내가 새벽 전에 부르짖으며 주의 말씀을 바랐사오며 주의 말씀을 묵상하려고 내 눈이 야경이 깊기 전에 깨었나이다(시편 119:147-148)
오늘의 만나 아침 일찍 주님과 교통하는 것을 매우 중시하였습니다. 그는『열심으로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아침에 하나님과 교통하는 것을 귀히 여깁니다. 그들에게 한 가지 규율이 있는데, 곧 먼저 하나님의 얼굴을 보지 않으면 결코 사람의 얼굴을 보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또 다른 주님의 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매일 이른 아침 삼십 분은 개인적으로 주님과 교통하는 시간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말을 듣기 전에 반드시 먼저 주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사랑하는 아내라 하더라도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먼저 나의 머리를 라디오나 신문, 뉴스 등으로 채운 후에 하나님께 나아갈 수 없습니다. 또한 하루 중 단지 한 번의 기도로는 부족하고 반드시 순간순간 주님 앞에 나아가야 합니다. 이른 아침 삼십 분은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이고, 하나님과 교통하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그로브즈 양(Miss Groves)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 가는 그가 침대와 주님 사이에 어느 것을 택하느냐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침대를 사랑한다면 잠을 더 많이 잘 것이고, 주님을 더욱 사랑한다면 더 일찍 일어날 것입니다.』 그녀는 죽을 때까지 새벽 다섯 시 이후에 일어난 적이 하루도 없었습니다. 출처:온전케 하는 예화들(1) 한국복음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