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전하는 비결
누린 말씀 나눔 터
요셉의창고 2010-04-16 , 조회 (42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복음 전하는 비결

 

 

 


1.얼굴이 두꺼워야 함

 


 복음을 전하여 성과가 있으려면 얼굴이 발바닥보다 더 두꺼워야 한다. 그러할 뿐만 아니라 복음을 전할 때 얼굴에 감각이 없을 정도가 되어야 한다. 나는 천연적으로 복음을 전하지 못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주님의 긍휼로 옛 천연적인 성품에서 나와서 미친듯 주님을 위하여 복음을 전했다. 40년 전, 1940년에서 1943년까지 나는 정말로 '복음에 미친 사람'이 되어 주님을 위하여 놀랍게 복음을 전하였다.

 


2. 입을 크게 벌려야 함

 

 설령 눈을 감고 말을 한다 하여도 상관이 없다. 복음을 전하기만 하면 눈을 감고 이야기한 것이라도 효과가 있다. 당신이 만약 이치에 맞게 다른 사람을 설복시키려고 말을 잘 하는 말재주에 관심을 가지고 듣기에 좋은 말을 하려고 한다면 대개는 말을 하자마자 죽을 것이다.

 

 

3. 영이 나와야 함

 


 복음을 전하려면 반드시 당신의 영이 흘러나와야 하며 강해야 한다. 마귀를 대면할지라도 그를 설복시켜 복음을 그에게 전해 주어야 한다. 이것이 복음의 영이다.

 

 

 

출처: 속히 일어나 복음 전하라

        위트니스 리

[원본출처] 복음을 전하는 비결 - 남한의 미개척 지방들(37개)카페 :: 교회들(http://cafe.chch.kr/cdykhsb/1270908274&page=1)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누림진현엄니
오늘부터 얼굴에 철판을 깔고 복음전하자!! 아멘

 

elkanah

아하~ 그렇구낭...

코너스톤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사랑하는 형제자매님, 우리가 주님을 위해, 회복을 위해 우리들의 입을 열어 복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때에 우리안에 그 영의 채워주심을 체험할 수가 있습니다. 용기를 내십시오, 주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에 그분은 어떤 상황에서든 입을 여시어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ziondew

복음의 영^^~ 멋집니다. 마귀를 대면하더라도 설복시켜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이것이 진정한 파워~~힘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