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면서....
여러가지 이야기 방
요셉의창고 2009-07-14 , 조회 (41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아침에 출근하면서

 

메세지도 듣고, 찬송도 듣고 여러가지 해 보았는데

 

최근부터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기도제목을 핸들카바에 끼워넣고 기도하면서 출근하니까 가장 누림이 많습니다.

 

이 명단에 있는 사람들은 우리가 기도하지 않는다면 , 기도해줄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한사람 한사람 기도할때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 외에는......

 

기도는 나는 할수 없음을 고백하고 주님만이 하실수 있는 분이시라는 것을 시인하는 것임을 다시 느낍니다.

 

이렇게 출근하면서 기도하는 것을 매일 하지 못했지만, 조금씩 정착해 나갈 예정입니다.

 

영적인 것은 '깊은 곳이 깊은 곳을 부릅니다.' 처음에는 얕은 곳에 있겠지만, 깊이가 깊어질 수록 더 깊은 곳을 찾게 됩니다.

 

기도하지 않으면 기도할 것이 점점 없어지고, 기도하면 할수록 기도할 것이 점점많아지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추구도 하지 않으면 추구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추구를 시작하면 할 것이 너무많아지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기도는 혼으로 시작해서 영안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생각과 머리로 기도하지만,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주님을 만지는 순간 기도의 영안에 머물게 됩니다.

조금씩 훈련해서 기도의 거물을 치기를 바랍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한새사람
아멘! 저도 운전을 많이 할때 메세지를 핸들카바에 끼워놓고 추구한때가 ..., 사진보니 옛 생각이 나네요, 창고님의 누림을 누립니다.
수정진주
아멘 좋은 방법이네요. 저도...ㅎㅎ 여기저기에서 기도의 향이 피어오르기 원합니다.(그라고, 운전 조심하십시오!!)
elkanah
아멘 .. 할렐루야
살렘
무시로 기도하는 본을 배우게 하소서 아멘!
이혜주
오우~~ 사이즈가 딱이네요^^ 기도를 하면 할수록 정말 기도할게 많더라구요. 우리도 하나님이 필요하지만, 하나님도 우리가 필요하시다고... 기도로 하나님과 동역하기 원합니다.
마하나임
쉬지말고 기도하라는 말씀이 늘 내안에 살아있지만 역시 말씀과 실재는 거리가 멀고...다시 훈련하기 원합니다. 순간순간 주님의 이름을 부름으로 생각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명단을 놓고 기도하고...주님, 우리를 더 얻으소서!!
ziondew
우주의 가장 강한 힘이니 그 어느 것도 막을 수 없네 하나님 손을 움직이게 해 큰 바퀴 굴러 온 땅 가게해..기도라는 찬송가 가사가 생각나네요. 핸들카바는 자동차를 돌리고 형제님의 기도는 하나님의 경륜의 거대한 바퀴를 돌리고..
처음사랑
역시..... 핸들카바 부터 장만 해야 겠구먼 ^^
에스겔
아멘 기도만이 가장 큰 힘입니다. [마산교회 이용재 형제]
누림진현엄니
좋은 방법이긴 한데... 사고 안 나게 운전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