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땀나는 7전8기 (3/12)
RSG의 누림- 공급
이혜주 2009-03-13 , 조회 (428)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어제는 모여서 요한복음 5장과 6장을 읽었습니다.

쏟아지는 폭풍 질문 에 정말 주님이 많이 필요한 RSG였습니다.

일단 질문만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1) 회복역에 있는 작게 기울여진 글씨는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요?

 -> 회복역 첫페이지에 있는 머릿말을 읽었습니다

 

2) 5장에서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을 말하는 구절이 있습니다.

 5장 28절 각주를 보면 무덤에서 나오는 것은 육체적인 몸의 부활이라고 말합니다. 그럼 화장한 사람은 육체가 어떻게 부활하나요?

흩어진 뼈들이 부활할 때 다시 합체되나요? (오~~주여!! 이건 또 뭡니까? 성경이 갑자기 판타지로 변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답변 불가

 

3) 2번 질문으로 인하여 점점 우리는 진리의 중점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사도행전에서 볼때 복음을 위하여 방언(그 당시 지방어죠)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오늘날에도 복음을 위하여 갑자기 영어를 말할 수 없나요? 가령, 복음을 위하여 러시아에 간다면 러시아어를 갑자기 말할 수 있다거나 언어에 대한 은사를 주신다거나... 왜 오늘날에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는 것일까요?

->사도행전에서의 성령 : 본질적인 영과 경륜적인 영을 말했지만 다들 시원하지 않은 눈치... (말하면서 정말 이순간 경륜적인 영이 저에게 필요하다 느꼈습니다)

 

4)궁금증이 많은 빛나에게 성경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때 사람한테 그 답을 시원하게 듣는 것이 어렵다면 라이프 스터디를 한 번 읽어보라고 권해주었습니다.

그러자......라이프 스터디는 누가 썼나요?

그것도 사람이 쓴 것인데 그것으로 성경해석이 완전한가요?

오늘날에도 주님으로 부터 계시를 받은 사람이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도 있지 않나요?

->하나님은 사람을 통해 일하고 역사하시죠. 마르틴 루터부터 해서 오늘날의 주의 회복에 대한 역사를 대략 언급했습니다.

그러다 각자 주의 회복을 만났을 때를 간증하다가....대략 마무리 휴~~~

그러나 오!!주여~~~너무나 빈곤한 제 대답에 정말 주님이 필요했습니다.

 

그밖의 질문에 주님은 간절하게 기도하면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는데 공부를 잘해서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싶은데 왜 전 그렇게 되지 않는걸까요? 제가 간절하지 않아서 일까요?

-> 영광은 외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하나님을 살고 표현할 때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는 것이죠. 극단적으로 말해서 거지가 하나님을  살고 표현하는 것이나 대학 교수가 하나님을 살고 표현하는 것이나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거죠 (도데체 이게 무슨 말인가요??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거죠 주님 ㅠㅠ)

 

형제 자매님들 저의 이런 빈곤한 대답보다 더 지혜로운 대답들을 꼬리말 달아 주세요. 다음에 만나면 보충해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요한복음을 읽다 갑자기 삼천포로 빠져서 진리의 중점은 온데 간데없고... 주님이 7전 8기를 인도하시기 원합니다. 삼일 하나님 안으로~~~^^&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진주
ㅎㅎㅎ 혜주자매님! 홧팅!!!진땀나게하는7전8기팀, 창고 형제님 함께 하셔야 할듯...
일주자매
세상말로는 너무 많은것을 알라고 하지마 다쳐 할건데ㅠㅠ
요셉의창고
너무나 사모되는 모임입니다. 주님께서 계속 전진시키시길.... 빛나 자매에게 궁금한것 교회 카페에 올려보라고 하세요...
마하나임
진땀나는 7전8기~'근데 나는 왜 이리 재미있죠?' 하~하~하 일단 한번 웃자구요. 빛나자매안에 있는 궁금한 것들을 위해 아무래도 질문방을 하나 만들어야 겠네요. 창고형제님 참고해주세요!!
elkanah
거기는 질문이 많아서 너무나 재밌겠어요. 너무나 부러운 모임이군요.
한새사람
부러운 모임입니다. 자매님 수고많습니다.
수정진주
야식이 있고.. 진땀나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그려~!! 자매님의 진땀이 자매님에겐 보약이요, 팀원에겐 유익이며, 우리들에겐 즐거움.// 알란가 모르겄네???ㅋㅋ
새예루살렘
7전8기 이름 답네요 생동감이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아무튼 화이팅을 외칩니다!^^ 그리고 카페 "궁금해요" 방에 질문 올려 주시면 몸안에서 동역하여 명답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ㅎ
김창규
궁금한것을 체면때문에 참고 있는것보다 솔직히 드러내어 질문하는 것이 훨씬 아름답습니다. 많은 진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재경자매수원교회
7전8기 이름답게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고 날마다 새로이 헌신하는 지체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중보기도하겠습니다. 아멘.
햄혀
아// 저 부끄럽네요. 저이제 RSG 시간에 입에 자물쇠채우게 될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