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RSG 단합회
RSG의 누림- 공급
마하나임 2009-03-16 , 조회 (35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사진기사는 조예진입니다.

유숙희자매님이 그동안 많이 아파서 못 만나다가 오랜만에 단합회로 모였는데 김경숙씨도 함께 와서 점심을 누렸지요.

 

정미경자매님 옆에 유숙희 자매님, 그 옆에 김경숙씨.

유숙희 자매님은 일찍 만나 학부모집회에서 누렸던 말씀을 공급해 주었더니 자신이 요즘 깨어있지 못했다고 돌이키며 다시 정신을 차려야 겠다고 하더군요.

 

김경숙씨는 주님에 대해서는 아직 입맛이 없지만 우리를 만나는 것을 너무 즐거워하니 조만간 주님이 얻으시리라 믿습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유숙희 자매님이 잠시 잠수를 했었지만 다시 회복해서 창세기말씀도 읽고 있고 RSG도 계속 이어질 듯 합니다.

남편과 하려 했던 일이 조금 연기되고 있어 그동안 주님이 더 강하게 이끄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마하나임
3명 모일때보다 4명이 모이니 왠지 꽉 찬 느낌!! 주님도 4명이 더 좋으시죠? 속히 김경숙씨도 함께 말씀을 읽을 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 주시고 튼튼RSG를 통해 온가족을 구원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이혜주
이름만 들었는데 사진으로나마 얼굴 보니 이전에 알았던 것 처럼 반갑네요^^ 튼튼RSG 주님이 축복하시기 원합니다
수정진주
아멘. 유숙희 자매님 안에서 더 전진하시고, 김경숙씨도 얻으소서. RSG에 합류되게 하소서. 두 가정을 얻으시기 원합니다.
마하나임
요즘 전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제 마음이 뜨거워짐을 느낍니다. 주님이 얼마나 사람들을 얻고 싶어하시는지 조금 만져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한 말씀을 달라고 기도하곤 합니다. 우리의 중심을 보시는 주님, 우리의 마음을 더 얻으시고 당신이 흘러갈 수 있도록 당신과의 연결안에서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수정진주
환하게 웃는 모습 보기좋네요. 조만간 진짜루 볼 날이 오겠죠?ㅋ기대~*^^*
김해교회
말씀을 사모하는 모든이들의 모임이 RSG입니다. 튼튼하게 자라소서!
요셉의창고
삼일째 부활의 땅이 드러나듯이, 이렇게 부활한모습을 보니 반갑습니다. 김경숙씨도 속히 주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역사하소서!!
마하나임
정미경자매님은 같은 동갑내기가 된 것 같아 너무 기분좋다고...하지만 요즘 주님안에서 가장 신선하고 젊은 분은 바로 정미경 자매님 아닐까요? 자매님은 또 로마서 12장에서 누렸던 말씀~우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살아있는 희생제물로 드리는 부분에 깊이 감동받아 그 실재를 체험하고 있답니다.
처음사랑
아멘, 주님 튼튼RSG팀과 함께 하시며 김경숙씨도 함께 말씀 안으로 이끄소서...
한새사람
역시 사진을 보니 실감납니다. 자매님들 웃는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elkanah
주여 더이상 연기되지 않도록 더 강하게 이끄소서.
ziondew
주님 자매님들의 가정을 얻으시길 원합니다. 너무 행복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ziondew
참 예진이도 사진 잘 찍네요^^
zionsm
두 분의 소식을 자주 듣고 있는 자매로서 어떤 모습인지 많이 궁금했는데..정말 반가워요~^^사진뿐만 아니라 실제 모습도 속히 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zionsm
양쪽에 든든한 주의 군사로 인하여..믿음으로..두분 이미 주님께 사로 잡혔음..사랑스런 우리 자매님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