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 1:4
그분은 천사들보다 더 뛰어난 이름을 물려 받으셨으므로, 천사들보다 훨씬 더 뛰어나게 되셨습니다.
히 1:5
하나님께서 천사들 중 누군가에게 "너는 내 아들이다. 오늘 내가 너를 낳았다." 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으며,
또 "나는 그에게 아버지가 되고, 그는 나에게 아들이 될 것이다." 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까?
히 1:6
그러나 하나님께서 맏아들을 이끄시어 세상에 다시 오게 하실 때, "하나님의 모든 천사는 그분께 경배하여라." 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히 1:7
또 천사들에 관해서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삼으시고, 그분의 사역자들을 불꽃으로 삼으십니다." 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히 1:8
그러나 아들에 관해서는 "오, 하나님, 주님의 보좌는 영원 무궁하며, 주님의 왕국의 왕권은 공평의 왕권입니다.
히 1:9
주님은 의를 사랑하시고 불법을 미워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 곧 주님의 하나님께서 큰 기쁨의 기름을 주님께 부으시어
주님의 동반자들 위에 두셨습니다." 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히 1:10
또 "주님, 주님께서 태초에 땅의 기초를 놓으셨으며, 하늘들도 주님의 손으로 만드셨습니다.
히 1:11
땅도 하늘들도 다 사라질 것이지만, 주님은 영원히 존재하십니다. 땅과 하늘들은 모두 옷처럼 낡아질 것이고,
히 1:12
주님께서 그것들을 겉옷처럼 말아 버리실 것이며, 그것들이 옷처럼 변해 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은 한결같으시며, 주님의 날들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히 1:13
그러나 하나님께서 천사들 중 누군가에게 "내가 너의 원수들을 너의 발 받침대로 삼을 때 까지 너는 내 오른편에 앉아 있어라."
라고 하신 적이 있습니까?
히 1:14
천사들은 모두 섬기는 영들로서, 구원을 상속받을 사람들을 섬기도록 보내어진 것이 아닙니까?
“하늘에 있는 아들과 땅에 있는 아들과 땅 아래 있는 이들이 모든 무릎을 예수님의 이름에 꿇도록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님이시라는 것을 공개적으로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도록 하셨습니다.”아멘!
천사보다 더 뛰어난 이름! 영광스러운 이름!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