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역 성경 - 요한계시록 ( 22 : 3 - 15 )
성경1년1독
작은감자 2010-09-04 , 조회 (38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계 22:3

더 이상 저주가 없을 것이고,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가 그 성안에 있을 것이며, 그분의 노예들이 그분을 섬길 것입니다.

22:4

그들은 그분의 얼굴을 볼 것이고, 그분의 이름이 그들의 이마에 있을 것입니다.

22:5

더 이상 밤이 없겠고, 그들에게는 등불과 햇빛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주 하나님께서 그들을 비추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영원히 왕으로서 다스릴 것입니다.

22:6

그 천사가 또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믿을 만하고 참됩니다. 

주님, 곧 신언자들의 영의  하나님께서 속히 일어나야 할 일들을 그분의 노예들에게 보이시려고 그분의 천사를 보내셨습니다.

22:7

보아라, 내가 속히 갈 것이다.' 이 두루마리에 있는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22:8

나 요한은 이것들을 듣고 보는 사람입니다. 

내가 듣고 보았을 때에 이것들을 내게 보여 준 천사의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고 하였습니다.

22:9

그러자 그 천사가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이러지 마십시오! 나도 그대와 동일한 노예이며, 그대의 형제 신언자들과 

이 두루마리에 있는 말씀을 지키는 사람들과 동일한 노예입니다. 하나님께 경배하십시오."

22:10

그가 또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이 두루마리에 있는 예언의 말씀을 봉인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때가 가까이 왔기 때문입니다.

22:11

불의를 행하는 사람은 여전히 불의를 행하도록 하고, 더러운 사람은 여전히 더러워지도록 하며, 

의로운 사람은 여전히 의를 행하도록 하고, 거룩한 사람은 여전히 거룩해지도록 하십시오."

22:12

"보아라, 내가 속히 갈 것이다. 내가 줄 상벌이 나에게 있으니, 각 사람에게 그 행위대로 갚아 줄 것이다.

22:13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며, 시작과 끝이다.

22:14

생명나무에 이르는 권리를 얻고 문들을 통하여 그 성 안으로 들어가도록 자기의 겉옷을 빠는 사람들은 복이 있다.

22:15

개들과 마술사들과 음행하는 이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을 좋아하고 

거짓말을  지어내는 이마다 성 밖에 있을 것이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