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복음 6주 6일
7차집회개요
작은감자 2009-10-24 , 조회 (52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영광의 복음

 

 

(6주 6일째 말씀)

 

마 5:16 이와 같이 여러분의 빛을 사람들 앞에 비추어, 그들이 여러분의 좋은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여러분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십시오.

 

빌 2:15 그러면 여러분은 나무랄 것이 없고 순결하여, 구부러지고 비뚤어진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들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세대 가운데서 발광체들로 빛나서

 

(회복역성경)

 

  우리는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이 먼저 우리안으로 비추어진 후, 우리 속에서부터 빛을 비추어 낸다는 것을 보아야 한다. 영광이 우리안에서 더 빛날수록, 이 영광은 더욱더 우리 존재 안으로 투과되고 우리 존재를 적신다. 결국 내적인 영광이 우리의 내적인 전 존재를 소모시키고 삼켜버릴 것이다. 이럴 때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빛이 우리를 통해 빛을 비추어 낼 것이다.이러한 빛 비춤은 가르침의 방식으로 오지 않는다. 이것은 하나님의 영광이자 하나님의 나타남이신 그리스도 자신을 체험할 때에만 가능하다. 주님을 찬양하자. 그리스도는 우리 존재의 깊은 부분에까지 빛을 비추셨고, 이제 우리 안에서 빛나고 계시며, 우리의 내적 존재를관통하여 빛을 비추어 낼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 안에서 영광으로 계신 그리스도의 내적인 빛 비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하나님의 경륜의 목적은 우리가 모두 그분의 영광을 비추어 내는 것이다. 우리가 그러한 빛 비춤 아래 있을 때 그리스도는 그분 자신으로 우리를 적시실 것이고 우리는 우리 안에 살아 계시면서 우리의 생명과 인격이 되시는 그리스도의 달콤함을 누린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