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왕국
새벽 이슬
생명강가 2009-02-28 , 조회 (44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하나님의 왕국

글/생명강가(2008.11.17)




막4:26-29 예수님께서 또 말씀하셨다. “하나님의 왕국은 이와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땅에 씨를 뿌리고서 밤낮 자고 깨고 하는 동안에 그 씨가 싹트고 자라지만, 어떻게 그리되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땅이 저절로 열매를 맺는데, 처음에는 잎사귀이고, 다음에는 이삭이며, 그 다음에는 이삭에 꽉 찬 낟알입니다. 그러나 열매가 익으면 즉시 낫을 대는데 왜냐하면 추수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 사도행전에서 우리는 씨 뿌리는 일이 확산되고 증가되는 것을 본다. 씨 뿌리시는 예수 한 분으로부터 열두 명으로, 칠십 명으로, 사도행전에서는 수백 명 또는 수천 명으로 증가하는 것을 본다.

- 서신서 들에서 왕국의 씨, 즉 왕국의 유전자가 성장하는 것을 본다. 고전3:9에서 “여러분은 하나님의 경작지이며...”라고 말하며, 또한 바울은 “나는 심었고, 아볼로는 물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자라게 하셨습니다.”(고전3:6)라고 말한다.

- 이 씨의 수확은 신약의 마지막 책인 요한계시록에서 볼 수 있다. 계14장에 따라 우리는 먼저 첫 열매를, 그 다음에 추수를 본다. 계14:4은 ‘하나님과 어린 양께 첫 열매로 드려지도록 사람들 가운데서 사 온 이들’에 대해 말한다. 계속해서 15절은 “땅의 곡식이 익었으니 거둘 때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한다.


오! 주 예수여..

당신이 말씀하시길 “하나님의 왕국은 볼 수 있게 오는 것이 아닙니다. 또 ‘보아라,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라고도 말하지 못할 것인데, 왜냐하면 하나님의 왕국이 여러분 가운데 있기 때문입니다.”(눅17:20-21)라고 하셨습니다.

알고 보니 당신이 왕국의 유전자이신 왕국의 씨요,

또한 주님 자신이 하나님의 왕국이셨던 것입니다.

오! 주여.. 우리가 다만 당신을 믿고 천국에 가는 것만이 아니고

우리 안에서 당신의 생명이 자라서 하나님의 왕국을 이룸을 찬양합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