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읽기4 - 마음속에 있는 것은 훔쳐가지 못함
오늘의 만나
한새사람 2009-04-04 , 조회 (60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성경 읽기 4 - 마음속에 있는 것은 훔쳐가지 못함
성경구절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수 1:8上)
오늘의 만나

 

  어느 도시에 회교를 믿는 한 여인이 한 번 복음을 듣고, 주님을 만나 구원받았습니다. 

 

 후에 어떤 그리스도인이 그녀에게 성경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그녀는 성경을 아주 귀하게 여겨서 상자에 담아 옷장에 넣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꺼내어서 혼자 방 안에서 조금씩 조금씩 자세히 읽어 나갔습니다. 

 

 어느 날, 성경을 선물한 그리스도인이 이 일을 알고, 무슨 이유로 그렇게 하는지를 물어 보았습니다. 

 

그녀는 『나의 가족은 내가 성경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면, 반드시 가져가 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성경을 읽고 묵상하여 마음속에 감추어 놓는다면, 그들이 가져가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골로새서 3장 16절에서는『 온갖 지혜를 사용하여 그리스도의 말씀이 여러분 안에 풍성히 거하도록 하되, 시와 찬송과 영적인 노래들로 서로 가르치고 권면하고 여러분의 마음에서 은혜로 하나님께 찬송함으로써 거하도록 하십시오』(회복역 참조) 라고 말합니다.

 

출처:온전케 하는 예화들(1) 한국복음서원

 

 
 
'미련한 자'와 '슬기로운 자'의 차이
 
 
 하루 하루 시간이 흘러 갑니다. 마태복음 25장의 '미련한 자'와 '슬기로운 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바로 <시간!>입니다.
 
 미련한 처녀들은 등에 등불을 켰었고 주님을 맞으려고 나갔고 죽었고 부활했고 휴거되었지만 성령의 충만을 위해 대가를 지불하는 데 있어서는 늦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혜롭다면 이러한 충만을 지금 곧 추구할 것이지만 어리석다면 그것을 나중으로 미룰 것이다. 무엇보다도 여분의 기름을 갖기를 추구하라. 당신은 이 문제를 살짝 피해 갈 수 없다.
회피한다면 성숙의 대가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지혜는 시간과 연관이 있다. 지혜로운 사람들은 시간을 구속한다."
 
 시간을 구속하는 것은 유용한 모든 기회를 붙잡는 것입니다. 신약에서 깨어 있음은 '기도'라는 말로 요약할 수 있는데, 기도하는 것 외에는 기름을 얻을 다른 길이 없습니다. 만약 기도하지 않는다면 기름을 사기 위해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다른 많은 일들을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 기도하는데 시간을 더 드리므로 세월을 아껴 순간 순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충만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주 예수여! 미련한 자와 슬기로운 자의 차이는 시간에 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깨어 있음에서 빗나가게 하는 어떤 일도, 기름을 사는 것이 아닌 어떤 일도 행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언제나 어떤 경우에나 늘 기도하므로 기름을 사기 원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저는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변화와 성숙을 미루지 않고, 지금 대가를 지불하므로 처음 익은 열매가 되기를 원합니다. 아멘!"
              성도들의 누림글 (글쓴이:grace7)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생명강가
답글
아멘, 황충이 먹어버린 세월들.. 구속하기 원합니다.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