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사람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화평 (1)
오늘의 만나
하나님사람 2011-06-14 , 조회 (10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새사람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화평 (1)



성경구절
골3:15 그리스도의 화평이 여러분의 마음에서 판정을 내리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한 몸 안에 부름을 받은 것도 이 화평을 위한 것입니다. 또 여러분은 감사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엡2:15 규례들로 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 안에서 없애 버리셨습니다.
이것은 이 둘을 그분 자신 안에서 한 새사람으로 창조하시어 화평을 이루시려는 것이며,

오늘의 만나

바울은 모든 것을 포함한 그리스도에 관해 쓰고, 그리스도가 모든 것이시며 모든 것 안에 계시며
헬라인이나 유대인이나 다른 문화적인 구분의 여지가 없는 새사람에 관해서 쓴 후에,
그리스도의 화평을 관심하라고 성도들에게 명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 안에 그리스도의 화평이라 불리우는 어떤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리스도께서 그분 안에서 두 민족을 한 새사람으로 창조하신 것을 말하는
에베소서 2장 15절에서 바울이 말하는 화평입니다.
그리스도는 유대인과 헬라인을 한 새사람으로 창조하심으로써 화평케 하셨습니다.
이것이 골로새서 3장 15절에 있는 바로 그 화평입니다.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과 국민성을 가지고 있는 믿는이들이 한 새사람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새사람의 하나는 참된 화평을 산출합니다.
그리스도와 교회를 떠나 종족과 국민성이 서로 다른 그러한 사람들은 참된 하나를 이룰 수 없습니다.
우리는 새사람 안에 있으며, 여기에는 헬라인과 유대인이나 할례당과 무할례당이 없습니다.
새사람 안에는 서로 다른 종족이나 계층이나 국민성이 없습니다.
오히려 그리스도가 모든 것이시고 모든 것 안에 계시기 때문에 하나가 있습니다.
이 하나가 우리의 화평입니다.
골로새서 3장 15절에 있는 그리스도의 화평은 곧 새사람 안에 있는 화평의 하나입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