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부산교회 하반기 복음 전파 실행 방향
부산
Antipas 2011-10-01 , 조회 (48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2011 부산 교회 하반기 복음 전파 방향

2011년 부산 교회 방향은 모든 성도들이 헌신을 통하여 복음을 살아내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2011년 상반기에 지역 복음 집회와 복음 텐트, 복음지 배포를 통하여 적지 않은 축복을 얻었습니다. 또한 현재 30 복음 확산에 부산 교회가 지원함을 통하여 인근 경남 하동에서 간증을 선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3주간 합천, 산청 지역을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음의 진보와 맞물려서 부산시 안에서도 복음의 일에 대한 하반기 계획을 안내해 드립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 이 시대에 주님의 부담은 우리가 주님과 함께 나가 모든 민족으로 제자를 삼고, 삼일 하나님과 연합되게 하고, 그리스도의 몸으로 건축되게 하여 왕국을 가져오는 것입니다(마 28:18~19). 또한 사도행전 1장 8절은 “성령께서 여러분 위에 임하시면 여러분이 능력을 받아,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여기서 예루살렘은 우리의 상황을 적용해 볼 때 우리와 가장 가까운 가족과 친척과 친

구와 이웃을 말하고, 유대는 지금 남한 땅의 30개 복음 확산 개척 지역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번 하반기에는 예루살렘과 유대에서 복음을 전파하길 원합니다. 이를 위해 소그룹에서 봉사하시는 분들이 활력되어 영 안에서 불타서 실제적으로 복음을 전파하고 그룹을 복음 전파로 이끌어야 합니다. 이것을 위해 각 소그룹과 지역과 구역에서 다음 사항을 유기적이고 활력적으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1) 모든 것을 포함한 방식으로 복음을 전파함 ―― 지금까지 실행해왔던 복음텐트, 복음 테이블, 북 테이블, 지역 복음전파, 소그룹 복음 전파를 지속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한 예로, 소그룹 단위 복음 전파는 매주 기도집회나 소그룹 집회 후 10~20분정도 아파트나 빌라 인근에 복음지를 뿌리고, 사람들을 접촉할 수 있습니다.

(2) 복음애찬 집회 ―― 소그룹이나 지역 단위로 12월 중순까지 1회 이상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3) 구역별 ―― 복음 전파하여 얻은 새 신자들을 위한 온전케 하는 새 신자 프로그램(생명 기초반)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