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삼일 하나님
새벽 이슬
교회나무 2011-11-30 , 조회 (303)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진리-삼일 하나님
2011. 11. 30.


      전1:2  전도자가 이르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요일5:20-21  또한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께서 오셔서 우리에게 이해력을 주시어 그 참되신 분을 알게 하셨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 참되신 분, 곧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이분은 참되신 하나님이시며, 영원한 생명이십니다. 어린 자녀 여러분, 여러분 자신을 지켜 우상들을 멀리 하십시오.


-  신성한 실재는 거짓말과 반대되고, 옛 창조물과 헛됨과 반대되며, 참되신 하나님을 대치하는 우상에 속한 대치물과 반대된다 - 요8:44, 전1:2, 요일5:20-21.


 빛 안에서 행할 때, 우리는 실재를 하나씩 보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어둠 안에 있을 때는 아무 것도 우리에게 실재가 아닙니다. 반대로 모든 것이 공허하고 헛됩니다. 어둠 안에 있을 때 우리는 아무 것도 보지 못하기 때문에 어떤 실재도 갖지 못합니다. 실재를 느낀 대신 공허하고 허무한 느낌만 갖게 됩니다. 
 하나님 안에 거할 때 우리는 교통 안에 있습니다. 이 교통 안에 있을 때 우리는 빛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빛 안에서 행하고 있을 때, 그리스도와 그 영과 교회와 몸과 몸의 지체들이 모두 우리에게 실재가 됩니다. 우리는 이렇게 간증할수 있을 것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와 그 영과 교회와 몸과 교회의 터를 봅니다! 얼마나 놀라운지! 이 모든 것이 내게 실재입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