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왕국(1)
새벽 이슬
교회나무 2011-12-19 , 조회 (29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하나님의 왕국(1)
2011. 12. 19.


   엡2:19  그러므로 이제부터 여러분은 나그네도 아니고, 체류자도 아니며, 성도들과 동일한 시민이요, 하나님의 가족입니다.
살전2;12  그것은 그분 자신의 왕국과 영과 안으로 여러분을 부르신 하나님께 여러분이 합당하게 행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  '동일한 시민' 이라는 말은 하나님의 왕국을 나타낸다 - 엡2:19.
-  모든 믿는 이는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다 하나님의 왕국의 시민들이다. 하나님의 왕국은 그분께서 권위를 행사하시는 범위이다 - 요3:5, 계1:6, 9.


 이제 우리는 더 이상 나그네나 체류자가 아니라 성도들과 동일한 시민들입니다(엡2:19). 하나님의 왕국은 그분께서 권위를 행사하시는 범위입니다. 믿는 이는 누구나 하나님의 왕국의 시민입니다. 이 시민권은 권리와 책임을 집니다. 이 두 가지는 항상 함께합니다. 에베소서 2장 19절에 나오는 '동일한' 시민이라는 용어에는 친밀함에 관한 사상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 때 구원받지 못한 이방인으로서 하나님과 이스라엘 공동체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이제 성도들과 친밀한 관계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성도들과 동일한 시민이며 하나님의 가족입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