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한평판
e-만나
샬_롬 2012-04-21 , 조회 (30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악한 평판


 

나를 인하여 너희를 욕하고 핍박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스려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마 5:11)

만일 당신이 자신을 하나님의 동역자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자신에 관하여 악한 평판이 있었는지 스스로 물어볼 필요가 있다. 하나님의 신실한 동역자가 된다면 사람들은 당신에 대하여 악하게 말하게 된다. 만일 당신이 참으로 하나님께 신실하고 하나님과 하나 되어 행한다면 당신에 관한 많은 악한 평판들이 생길 것이다. 정치가들만이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정치인들에게 좋은 평판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하나님의 동역자이고 그분의 목적에 신실하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것이다. 악한 평판은 대적자들과 박해자들에게서 온다(마 5:11). 좋은 평판은 믿는 이들과 사도들이 전하고 가르쳐 준 진리를 받은 사람들에게서 온다. 만일 당신이 항상 좋은 평판만을 받는다면 아마도 당신은 주님께 정직하지 않고 신실하지 않은 것이다. 만일 당신이 주님께 신실하고 교회와 성도들에게 정직하다면 당신은 좋은 평판뿐만 아니라 악한 평판도 함께 받을 것이다. 당신이 하나님과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악한 평판을 받을 것이다.(영 안에 있는 한 사람의 자서전)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새사람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자기 십자가를 지고 주예수님을 따르는 생활은~
믿는이를 온전하게 하시는 길입니다.
평판을 관심할 여유가 없습니다 ! ^^
그러나 많은 때, 혼생명의 충만함은 거짓에 치우칠 수도 있고, 지체를 핍박할 수도 있기에~
보혈에 의지하며 아버지의 긍휼과 은혜를 구합니다.
지체들이 모이는 곳에 아버지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은혜와 성령의 교통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간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