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흐름이 있는가
e-만나
샬_롬 2012-05-07 , 조회 (27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계 22:1-2)

 


여러분 안에는 이러한 흐름이 계속 흐르고 있는가? 이 흐름이 바로 이 순간에도 여러분 안에서 흐르고 있는가? 많은 경우 여러분은 자신이 이 흐름 바깥에 있음을 느낄 것이다. 그리고 가끔씩은 자신이 이 흐름 안에 있다고도 느낄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것은 참으로 간단하다. 여러분은 다만 이 흐름 안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 여러분은 속에서 이 흐름이 끊어졌다고 느낄 때마다, 즉시 주님께 돌이켜 그 이유를 찾아내야 한다. 여러분이 어디에 가려 하든, 또는 무엇을 하려 하든, 무슨 일을 계속 진행시키려 할 때에 이 흐름이 중단되는 느낌이 있으면, 그때 여러분은 반드시 그 일의 진행을 중단해야 한다.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멈추라. 여러분은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주님께 속하지 않은, 곧 여러분 안에서 흐르는 그 흐름에 속하지 않는 모든 활동들을 그만두어야 한다.
<출처:http://www.kgbr.co.kr/신성한 흐름>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새사람
주님이 하시도록~~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위하여 기도하고, 지체들과 교통하며 인내하고 기다리며~~~
[만일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을 소망한다면, 인내하면서 간절히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그 영도 우리의 연약함을 함께 짊어지심으로 우리를 도우십니다. 우리는 마땅히 무엇을 위해 기도해야 할지 알지 못하지만, 그 영께서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직접 중보 기도하십니다.사람의 마음을 살피시는 분께서 그 영의 생각을 아십니다. 왜냐하면 그 영께서 하나님에 따라 성도들을 위하여 중보 기도하시기 때문입니다.(롬8: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