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서에 계시된 그리스도의 몸11주 몸의 증가를 위해 복음을 전파하고 성도들과 교통함(금)
월곡동
김성희 2012-06-09 , 조회 (37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리스도를 공급받고 사랑의 관심으로 반응함

로마서 15장 27절
그들이 기쁜 마음으로 그렇게 하였는데, 사실 그들은 예루살렘 성도들에게 빚진 사람들입니다. 이방인들이 유대인들의 영적인 것을 나눠 가졌으니,물질적인 것으로 섬기는 것이 마땅합니다.
로마서 15장 28절
그러므로 내가 이 일을 마치고 이 열매를 그들에게 확실하게 전해 준 후에 여러분에게 들렀다가 스페인으로 갈 것입니다.
로마서 15장 29절
나는 내가 여러분에게 갈 때에 그리스도의 충만한 복을 가지고 가리라는 것을 압니다.

적용과 훈련
이 땅에서 재물은 우리가 추구해야 할 대상이 아닙니다. 재물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필요에 따라 주시는 하나의 선물에 불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떤 사람이 왜 공부하느냐고 물을 때,결코 좋은 대학에 가서 남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취업하기 위해 공부한다고 말해서는 안됩니다. 만일 그렇게 말한다면 여러분은 재물을 섬기는 사람입니다. 그러한 목적으로 공부한다면,여러분은 우상을 섬기면서 하나님을 섬긴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학교에 가고 공부하고 대학에 가지만 나의 목적은 하나님을 섬기기 위한 것이다. 나는 학문을 하고 이거저것을 배우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증언하기 위하여,나의 삶의 터전에서 내 주변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증언하기 위해 공부한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이렇다면 우리는 복음을 위해 사는 사람입니다.우리는 세상에 노예 노릇하며 재물의 영향력 아래 사는 사람이 되지 않고 재물을 우리의 필요를 채우는 수단으로 삼아야 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재물의 노예가 되어서 부정과 부패를 일삼는 이유는 그들이 재물을 자기의 목표로 취했기 때문입니다. 재물은 다만 우리의 필요일 뿐 결코 우리의 목표가 될 수 없습니다. 만일 우리가 필요와 목표를 혼돈하면 유혹에 빠지게 됩니다.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