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큰 결심
e-만나
샬_롬 2012-08-01 , 조회 (46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마음의 큰 결심


그 발을 좇아 골짜기로 달려 내려가니 르우벤 시냇가에 큰 결심이 있었도다(삿 5:15)


 

사사기 5장 15절과 16절은 ‘마음의 큰 결심’과 ‘마음의 큰 살핌’을 말한다. 비참한 상황에서는 누구도 자기의 마음을 살피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싸우기 위해 일어나 다른 이들을 따르는 데 있어서는 백성들에게 마음의 큰 살핌이 필요했으며, 마음의 큰 결심이 필요했다. 우리는 이것을 오늘날 우리의 활력 그룹 실행에 적용할 수 있다. 활력 그룹을 위해 우리에게는 많은 회개의 기도가 필요하다. 우리가 기도할 때 자연히 마음을 살피는 것이 있게 된다. 이것은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현재의 필요를 따라 주님을 위해 살고 싸우려는 결심을 산출한다. 특히 우리는 주님의 증가를 위해 사람들을 얻는 것에 관해 주님 앞에서 결심해야 한다. 이것이 ‘마음의 큰 결심’이다. (사사기 라이프 스타디)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새사람
아멘. 방학지역은 노자매님들 두 세 분이 매일 만나서 진리를 추구하고, 기도하시는 활력그룹을 이루십니다.
돗자리 하나 들고 나와서, 시원한 나무 그늘에 앉아~ 무더운 날도 물가에서 발 담그며~
하나님의 나라와 권익을 위하여 그 영광이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장미꽃의 표현이 그의 영광이듯이~~ 장미꽃의 움직임이 재미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