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양식-'그리스도를 바라보기'
e-만나
코너스톤 , 2012-08-10 , 조회 (776) , 추천 (0) , 반대 (0), 스크랩 (1)
http://cafe.chch.kr/goodmorning/64887.html

그리스도를 바라보기

 

웃시야 왕의 죽던 해에 내가 본즉 주께서 높이 들린 보좌에 앉으셨는데(사 6:1)

 

이사야가 하나님의 자녀들 가운데 있는 상황을 보았을 때, 그는 아주 낙심하게 되었다. 이런 이유로, 그의 선지서의 처음 다섯 장에서 그는 이스라엘 자손들에 관하여 좋은 것은 거의 말하지 않았다. 바로 이 시점에서 주님은 그를 이상 안으로 이끌어 보좌에 앉아 계시는 영광의 주를 볼 수 있게 하셨다(1절). 주님은 이사야에게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 같았다. “상황을 바라보지 말라. 그것을 본다면, 너는 낙심할 것이다. 나를 바라보아라. 나는 여전히 여기에 있다. 거기에는 좋은 것이 없을지 모르지만, 여기서는 모든 것이 좋다. 나를 바라보아라.” 교회 생활 안에서 우리는 상황을 바라보지 않고 그리스도를 바라보기를 배워야 한다. 우리는 그리스도 외의 어떤 것이나 어떤 사람을 보지 말아야 한다.(이사야 라이프 스타디)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것보다

하나님께 동정을 받는 것이

더 행복한 일이다. _ 리차드 베이커 경

주의 회복, 생명의 양식, 한국복음서원

트랙백주소:  수신불가

코너스톤
2012-08-10 10:17:13   (+0) (-0)
"나를 바라보아라" 아멘!! 주님, You're the Lord of Lords, and King of K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