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회양식 2012겨울훈련 다니엘 스가랴 10주 6일 .
오늘의 양식
주님의 노예 2013-04-13 , 조회 (24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아침의 누림





살후 2:7-8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고 있지만, 지금 억제하고 있는 이가 물러날 때까지만 활동할 것입니다. 그때에 그 불법자가 나타날 것이며, 주 예수님께서 그분의 입의 호흡으로 그를 죽이실 것이고, 직접 오시어 나타나심으로써 그를 제거하실 것입니다.





적그리스도의 특징이 될 불법은 이미 이 시대에 비밀스럽게 활동하고 있다. 이것은 오늘날 민족들 사이에서 또한 인간 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불법의 비밀이다.

다니엘서 7장 7절과 8절에서 짐승은 열 뿔을 갖고 있다. 작은 뿔이 열 뿔 가운데서 솟아나오고, 열 뿔 중 셋은 그 작은 뿔 앞에서 뽑혀 버렸다. 이것은 한 왕이 열 왕들 가운데서 두드러지게 되며, 왕들 중 셋을 굴복시킬 것임을 상징한다. 이것은 적그리스도의 등장에 대한 예언이다. …다니엘은 이 뿔이 사람의 눈과 같은 눈을 가졌고 위대한 것들을 말하는 입을 가졌다고 말한다. 이것은 적그리스도가 예리한 통찰력을 가지고 상황을 간파하여, 하나님을 대적하는 그럴듯한 일들을 말할 것임을 상징한다. 다니엘은 적그리스도가 죽임을 당하고 그의 시체가 상한 바 되어 타오르는 불에 던져질 것이라고 예언했다. 적그리스도는 성도들을 대항해 전쟁을 일으킬 것이다. 그는 삼 년 반 동안 지극히 높으신 분의 성도들을 마멸시킬 것이고, 성도들을 이길 것이다. 그는 심지어 때와 법을 고치려고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께 심판받을 것이고 권세를 빼앗기고 ‘완전히 멸망할’ 것이다. 다니엘서 7장 22절과 27절에 따르면 나라와 권세와 온 천하 나라들의 위세가 결국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들에게 주어질 것이다.





오늘의 읽을 말씀

세계정세가 항상 이 땅에서의 주님의 움직임의 지표가 되어 왔다는 것은 역사적인 사실이다. …성경 안의 역사는 이스라엘 주변을 중심 삼은 것이지만, 성경이 단지 유대의 역사만은 아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경륜에 대한 역사이다. 이스라엘은 이 땅에서 하나님의 경륜이 수행되는 것의 중심이 되어 왔다. 하나님은 단순히 유대의 역사만을 관심하지 않으신다. 그분의 관심은 이 땅에서 그분에 의해 수행되고 있는 그분의 경륜에 있다. 그분의 경륜의 수행은 세계정세와 큰 관련이 있다.

유럽은 또한 다니엘서 2장에 있는 거대한 인간 형상에 대한 이상의 성취의 완성에 있어서 다른 어떤 나라와 민족보다 더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거대한 인간 형상의 두 발의 붕괴는 전체 인간 정부의 붕괴가 될 것이다. …머리, 가슴과 팔, 배와 넓적다리, 그리고 다리로 상징된 역사의 단계들은 성취되었다. 그러나 열 발가락은 성취되지 않았다. 요한계시록 17장 12절에 따라 대환난 전에 부흥된 로마 제국 가운데서 열 왕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적그리스도와 하나가 되어 하나님을 대적할 것이다. 그리고 그분의 백성들인 유대인과 믿는 이들을 박해할 것이다. 느부갓네살이 꿈에서 본 거대한 형상에서 이 열 왕들은 열 발가락에 비유된다. 그들은 그들 자신과 그들의 왕국을 적그리스도에게 바칠 것이다.

우리는 형상과 그 열 발가락이 산산이 부서지는 이상을 주님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한 기초로 삼아야 한다. 이렇게 산산이 부서지는 일이 일어나기 전에 주님의 회복은 반드시 유럽으로 확산되어 그곳에 뿌리를 내려야 한다. 주님의 회복의 진리들을 확산하는 것은 이스라엘에게 뿐 아니라 창조물 전체에게 회복과 복원을 가져오는 주님의 다시 오심을 위한 준비가 될 것이다.

유럽은 여전히 주님의 회복이 심어지고 자라야 할 필요가 있는 지역으로 남아 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이러한 교통을 주님께 가져가서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주님께 이렇게 말씀드려야 한다. “주님, 지금은 시대를 완결할 때입니다. 주님, 이러한 때에 당신을 향한 저의 사랑을 다시 불붙여 주소서.”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