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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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평안 2014-07-16 , 조회 (292) , 추천 (0) , 스크랩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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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가와 기도-기도에 더해지는

 

요한계시록 8장은 우리에게 가지를 분명히 보여준다. , 성도들의 기도와 천사, 많은 향을 가져오시는 예수님이시다. 향은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가리킨다. 향이 성도들의 기도에 더해진다. 형제자매들이여,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모든 기도에 향을 더하실 있는가? 부활 안에 계신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기도에 더해지시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기도는 반드시 피의 구속과 십자가의 끝냄을 통과해야 한다. 요한계시록 8장에 있는 기도들은 죽음과 부활의 기도들이다. 그러므로 기도들의 향이 하나님께 드려졌을 즉시 우레와 번개가 땅에 쏟아졌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죽음과 부활 안에 있는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것을 의미한다.

요한계시록 8장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행정 안에서 어떻게 시대를 심판하시고자 하는가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그러나 심판은 피의 구속과 십자가의 끝냄을 받아들인 사람들의 기도들을 기다리고 있다. 심판은 부활하여 그분의 마음을 좇고 죽음의 위치에 섬으로써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그들이 기도와 연합되기를 허락하는 사람들의 기도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기도들은 시대를 심판하고 끝낼 있는 엄청난 기도들이 것이다. 거듭 말해서 그들이 그렇게 높고 것들을 위해 기도할 있는 이유는 그들이 십자가에서 종결되었고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그들의 기도에 더해지기를 허락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향이 기도들에 더해진다는 의미이다.

우리는 앞에서 참된 기도는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하늘에 계신 그리스도께 기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여기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 우리는 의견이 많은 사람들인데 어떻게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기도로부터 나오시는 길을 찾으실 있는가? 그분께 길을 허락해 드리기 위해 우리는 피의 깨끗하게 함과 불의 끝냄을 통과해야 한다. 종결된 사람들에게는 의견이 없다. 십자가에서 우리는 구속과 종결을 받아들인다. 그런 다음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우리와 연합되실 있고 우리를 기도하게 하실 있다. 결과 여러분의 기도는 그리스도이다. 그리스도께서 이렇게 우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실 그것이 우리의 기도들에 더해지는 향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기에 있는 향이 그리스도의 미덕들을 가리킨다고 말한다. 그것은 사실이지만 향은 부활하신 그리스도 이상을 가리킨다. 그것은 그분의 미덕들과 그분의 모든 어떠하심과 그분께서 성취하신 모든 것과 그분께서 하시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부활하신 그리스도와 그분의 모든 일과 열매가 향이다. 우리가 피의 구속을 받아들이고 십자가의 끝냄 안에 있는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우리와 연합되신다. 그런 다음 우리가 기도할 기도하시는 분께서는 그리스도이시다. 그러한 때에 우리의 기도는 그리스도의 표현이다. 결과 하나님 앞에서 이러한 기도들은 하나님께서 받으실 있는 향이고 그러한 기도는 하나님께 응답 받을 것이다.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는 방면을 가져야 한다. 기도들은 사람의 기도를 포함하고 기도에 더해진 그리스도의 부활의 향을 포함한다. 요한계시록 5장에는 오직 성도들의 기도만 있다. , 기도들에 더해진 향이 없이 대접들만 있다. 그러므로 기도에 응답이 없다. 기도에 대한 응답은 향이 기도에 더해졌다는 사실에 근거한다. 8장에 완전한 그림이 있다. 성도들의 기도가 있고 또한 기도들에 향으로 더해지신 부활하신 그리스도가 있다. 하나님께 드려지고 있다. 동시에 땅에 쏟아지는 기도의 응답도 있다. 이것이 십자가의 체험에 근거한 기도의 최종 결과이다.

 

생명 공급과 기도-구약 예표의 의미

 

우리는 장을 성막의 절차에 근거하여 십자가와 기도의 다음에 놓는다. 제사장이 분향하기 위해 분향단에 들어가고자 먼저 번제단을 통과해야 했다. 이것에 근거하여 우리는 십자가와 기도와의 관계를 보았다. 번제단을 통과하여 성소 안으로 들어온 우리는 분향단 외에 항목의 기구가 있음을 본다. 진설병 상이 있고 등잔대가 있다. 진설병과 등잔대는 분향단을 위해 있다. 바꿔 말해서 분향하러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누구든지 먼저 위에 진설병을 진열하고 등대의 등에 불을 차례로 켜야 한다. 등에 불을 차례로 켜는 것은 생명의 비춤 문제이다. 생명의 비춤의 문제는 다음 장에서 다룰 것이다. 장에서 우리는 먼저 생명 공급과 기도, 진설병 상과 분향단의 관계를 것이다.

구약에 있는 성막의 예표는 진설병 상과 분향단이 관련되어 있음을 보여 준다. 그것은 또한 분향단에서 분향하는 모든 사람들은 번제단 위에 있는 거룩한 제물을 먹는 것을 계시한다. 우리는 거룩한 것들이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들에게 음식이 되시는 그리스도 자신을 가리키는 것임을 알고 있다. 분향단에서 분향하는 모든 사람들은 번제단의 거룩한 것들을 그들의 공급으로 삼는다. 아니라 그들은 성소에 있는 동안 진설병의 방면을 소홀히 해서는 된다. 그들이 향을 피울 제물을 그들의 음식으로 삼을 아니라 진설병을 음식으로 삼아야 한다. 거룩한 제물과 하나님 앞에 놓인 진설병은 제사장이 향을 피우러 하나님 앞에 가서 기도하는 것이 생명 공급과 관계 있음을 보여 준다. 그러므로 우리가 성소에서 하나님께 기도 드리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가를 참으로 이해하기 원한다면 거룩한 제물과 진설병의 공급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생명 공급과 기도의 관계를 알아야 한다.

그러한 예표들이 우리에게 보여 주는 것은 분향하는 모든 사람은 제물들을 그들의 음식으로 취해야 하고 진설병을 하나님 앞에 진열해야 한다는 것이다. 제물을 합당하게 먹지 않고 진설병을 성소 안으로 가져가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지 분향단에서 향을 피울 없을 것이다. 방면의 생명 공급, 안에 있는 생명 공급과 밖에 있는 생명 공급이 우리 기도의 선행 조건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 기도 드리는 사람은 매일 그리스도를 그의 생명 공급으로 취해야 한다. (기도레슨, 247-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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